HOME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전체 항목 동의합니다
회원약관 항목 동의합니다
전문보기
회원약관
개정 2013. 02. 21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패션워크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간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한다.
- www.fashionwork.co.kr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 구인, 구직, 교육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개인회원"을 말한다.
4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상당한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 공시하여야 한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3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한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조 1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 인재 데이터베이스 검색를 위한 이력서 등록서비스
-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 헤드헌팅/아웃소싱 서비스
-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 교육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9 조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노출)
1 개인회원의 이력서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 및 수정시 희망한 형태로 이력서를 노출한다.
2 제9조 1항을 위해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의 공개/비공개 지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유료이력서 검색을 신청한 병원(기업)회원이 열람 가능하도록 할 수 있다.
4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를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노출할 수 있으며, "회사"가 지정한 기간이 지난 이력서는 "회사"가 임의로 별도 관리할 수 있다.
제 10 조(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및 채용박람회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단, 개인회원의 경우 제휴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는 이력서의 연락처 정보는 제9조의 각 항에 따른다.
2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11조 (서비스의 요금)
1 개인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병원(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옵션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2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15조 (자료 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4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제16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온라인 입사 지원 정보)
1 개인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다.
2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해당 병원(기업)에게 제공된 개인회원의 정보는 해당 병원(기업)의 인사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병원(기업)의 정책에 의한다.
3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병원(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개인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5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3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5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19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1 개인회원이 가입해지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관리자에게 가입시 기 입력한 메일주소와 회원ID, 이름, 비밀번호를 전송을 하면 "회사"는 이에 응해야 한다. 단, 전화나 유선상으로 가입해지를 신청했을 경우에는 회원ID와 비밀번호, 연락처(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만으로도 가입 해지가 가능하다.
2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3 개인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후 환급한다.
4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제된 경우에 해당 회원의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야 한다.
제20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이 약관의 제8조, 제17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제6조, 제18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1조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1 과다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서비스의 연장신청, 기타 유료서비스 신청 등 과다납입한 요금에 해당하는 금액만큼을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정산한다.
2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이용자가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다음 유료서비스 신청시에 합산청구한다.
제22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고지한다.
제23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22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
본 약관은 2009.3.31.부 터 적용하고, 기존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본 약관으로 대체하는 것으로 합니다.
최근 개정일자
2013. 02. 27
최근 시행일자
2007. 01. 31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동의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전문보기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0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패션워크는 회원의 취업과 인재채용 활동을 매개하는 온라인 리크루팅 사이트로서, 효과적인 취업지원, 인재채용, 경력개발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본인인증, 채용정보 매칭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 회원간의 상호 연락,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및 증빙발송,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3)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4) 고용 및 취업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
0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패션워크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특정 서비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으며,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필수항목을 입력하여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개인(구직)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e-mail, 우편번호, 주소, 전공분야, 메일링 서비스 설정
2) 기업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인사담당자 이름, 인사담당자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인사담당자 E-Mail, 기업분류, 기업명, 기업 대표자명, 기업 대표전화, 사업자 등록번호, 우편번호, 기업 소재지, 기업 소개, 찾아오시는 길
- 선택 항목 : 기업 FAX번호, 기업 홈페이지
3) 이력서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 항목 : 희망업무분야, 희망직종, 병역여부, 종교, 결혼여부, 경력, 희망근무지역, 희망연봉, 희망근무형태, 졸업년도, 학교명, 자기소개서, 이력서 공개여부, SMS 수신여부, 채용정보 메일링 설정
- 선택 항목 : 면허 및 관련자격증, 컴퓨터능력/자격증, 임상경력사항, 대학(교,원) 졸업년도 및 학교명
4)유료 정보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 신용카드 결제 : 거래자명,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 은행계좌 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 가입자명,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5)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
-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 모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나, 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6)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팩스, 우편,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0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패션워크는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 대해서는 각각 명시한 이유와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④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년
⑤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⑥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유: 6개월
2)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기업 회원인증
이름
생년월일
성별
남자
여자
인증방법
휴대폰인증
휴대폰번호
선택
010
011
016
017
018
019
-
-
인증번호받기
인증번호
인증하기
회원가입안내
이름, 생년월일은 이력서에 사용되고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등의 본인확인용으로 필요할 경우를 위해 반드시 신분증에 기재된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 생년월일과 성별은 가입 이후에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가입 인증번호]가 발송되며, 인증번호 입력 후에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휴대폰 인증은 1일 5회 까지만 가능
합니다.
3분 이상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스팸문자함 확인 및 [인증번호 재전송]을 클릭해주세요. (인증비용 무료)